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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알림톡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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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 비즈니스 가입 시 인증한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제외)
약관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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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비아씨엔에스(이하 "회사")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 의무, 책임 및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이하 "서비스")란 회원이 수신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으로 정보형 비즈 메시징을 발송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중개서비스제공자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퍼스트몰 관리자” (이하 “관리자”)이라 함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한 기능(상품관리, 주문관리 등)을 포함한 관리자 시스템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수신자”란 “회원” 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서 ‘카카오톡’ 사용자로서 ‘카카오톡’을 통해 ‘알림톡’ 및 ‘친구톡’ 을 수신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카카오톡”이란 주식회사 카카오(이하 ‘카카오’라 함)가 운영하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내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6. “알림톡”이란 국문, 영문 및 특수문자 구별 없이 띄어쓰기 포함 최대 1,000자의 문자를 이동전화번호 기반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특정 ‘수신자’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친구톡”이란 전화번호로 수신자를 특정하며, 수신자가 특정 발신프로필과 카카오톡상 친구 관계일 경우에 한하여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메시징 상품을 말합니다.
8. “SPAM메시지”란 상업광고나 ‘회원사’ 및 ‘재판매사’의 홍보/마케팅 의도로 수신자의 의사와 관계 없이 송부된 무선메시지를 말합니다.
9. “서비스 이용료”란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회원이 회사에 지불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② 본조에서 정의한 용어의 적용 범위는 본 계약에 한하며 기타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전기통신사업법령 및 일반 관례를 준용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① 이용신청은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회원에게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④ 회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제 6 조 (이용 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시)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인터넷상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납입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②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한 경우 그 사유를 서비스 신청 화면에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제 7 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 구성에 관한 세부 사항은 서비스 설명을 통하여 안내합니다. 단, 각호의 서비스의 개시 시기는 회사 서비스 정책상 순차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알림톡서비스
2. 친구톡서비스
3.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정하는 기타 업무
②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자료 및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기간은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용료를 선납한 때로부터 이용료 소진 시까지입니다. 단,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 개시 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사항에 대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회원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회원이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사는 전 항에 의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변경에 대하여 관련법령에 의하여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제 4 장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원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 변경 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위의 개인정보의 허위기재, 갱신해태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은 회사와 타 회원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⑤ 회원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은 자신의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누출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⑦ 회원은 정보통신망법 상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 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스팸 또는 불법 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⑨ 회원은 본 약관 제12조, 제13조에 의거하여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제한을 적용 받을 경우, 해당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그 사유를 해소하여야 합니다.
⑩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⑪ 서비스 전송에 대하여 회원은 이동 전화 시스템의 수신자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 5 장 이용 제한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 제한)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11조 규정에 의한 회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는 경우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5.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7.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및 전송 하는 경우
8.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락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9.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하는 경우
10.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11. 번호 생성기를 통한 생성 핸드폰 번호로 대량 전송을 시도 및 전송하는 경우
12.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재전송한 경우
13. 스팸 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1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정보통신망법’에 위반하는 불법스팸이 전송되는 경우
15. 청소년에게 유해한 불법 성인, 게임, 도박 등의 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16. 금지된 스팸 문자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17.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18. (주)카카오의 카카오톡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19.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 각 이동통신사가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 또는 메시지 차단을 요청하는 경우
20.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21.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2.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제 13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2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가 초래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의거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회원이 서비스 이용제한일로 1개월 내에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 14 조 (환불)
① 이용요금을 선납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에 이용요금의 정산은 이용 개시일(문자 발송일)로부터 해지 일까지의 이용요금(사용금액)을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요금에서 사용금액을 제외한 잔액을 정산하여 중도해지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단, 무상으로 추가 충전된(보너스충전, 이벤트 충전 등) 발송건수는 환불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환불금액 = (결제총량-사용량)*기준단가
②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 탈퇴 및 계약을 강제 해지하는 등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남은 이용료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15 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회사의 명백한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와 회원은 회원의 최종 납입 이용요금 범위 내에서 상호 협의 한 후 배상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손해배상의 청구)
회원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7 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회원이 제11조 제2항에서 제10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이용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타인의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⑥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 회사는 제15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 항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⑨ 회원은 제11조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한 및 중지 이상의 법적 경제적 피해를 볼 수 있고, ‘회사’는 면책됩니다.

제 7 장 기타
제 19 조 (양도 등의 금지)
서비스를 제공받는 권리는 양도하거나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관리)
① 원칙적으로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에 한해서만 이용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항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법률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에 한해서만 이용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이용목적에 부합하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 서비스의 사용 및 등록을 위하여 해당 서비스사업자에게 신청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분쟁에 연루된 회원의 연락처를 분쟁 조정 기구나 법원이 요청하는 경우
-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 22 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SPAM 메시지 관리 동의서>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이하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은 SPAM메시지(수신자의 의사와 관계 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가지고, 무작위로 회원의 요청에 따라 전송되는 모든 문자메시지)전송에 대한 아래의 스팸 메시지 관리 의무에 동의 하며, 스팸 메시지 전송이 문제가 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해당 사항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아 래 -
1. 회원은 SPAM 메시지 전송에 대하여 이동전화 시스템의 최종 수신자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은 후 동의서 사본을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단, 모든 수신자의 사본을 직접 제출하기 힘든 경우 본 동의서로 이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에 의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최종 수신자 또는 제3자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모든 책임은 회원에 있습니다.
3. 상기 조항에도 불구하고 SPAM 메시지가 발송되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배상 의무가 발생한 경우 모두 회원이 이를 배상 합니다.
4. SPAM 메시지 발송이 확인 되는 즉시 회사는 선 조치(경고 또는 서비스 정지)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SPAM 메시지 발송 시 본 동의서에 의하여 본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SPAM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 또는 사용자의 주의 의무를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메시지 전송에 대한 관리 감독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7. 회원이 발송하는 모든 메시지는 정보통신망 법 및 기타 법령을 위반하여서는 안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가비아씨엔에스(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는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실명 등의 사항으로 회사 회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 인증 및 구매, 요금 결제,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본 개정 이전에 가입한 14세 미만자의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회원의 개인정보를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수집 항목
① 서비스 신청 시 : 플러스친구 아이디, 휴대폰번호
② 결제, 정산 및 환불 시 : 결제 정보(예금주, 계좌명, 금융기관명, 카드정보)
③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수집하는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3. 보유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 정보 처리 위탁 동의>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수탁자와 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대상자(수탁자) ㈜엘지씨엔에스
위탁업무 내용 카카오톡중개서비스
개인정보 항목 휴대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플러스친구 아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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